본문 바로가기

대표전화061-860-7777

원광대학교 장흥통합의료병원

병원장인사말

  • 원광대학교 장흥통합의료병원 원장 이기상
  • 안녕하십니까?

    장흥통합의료병원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원광대학교 장흥통합의료병원장이정한

장흥통합의료병원은 국민건강증진과 대한민국 의료발전을 목표로 의학과 한의학, 보완요법을 환자의 의학적 상태에 맞춰 적용하는 통합의료를 연구하고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지역사회에 제공하기위해 보건복지부와 전라남도, 장흥군이 설립하고, 원광대학교가 운영하는 병원으로 2017년 12월 22일에 개원하였습니다.

저희병원은 통합의료 재활센터, 통합의료 암재활/암면역센터, 난치성 통증센터를 운영하여 환자 개개인의 의학적 상태에 맞춘 의학과, 한의학, 보완요법를 적용하여 치료중 발생하는 합병증과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최고의 치료효과를 내는 환자맞춤 통합의료서비스를 개발 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 의료 발전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통합의학검진센터는 3차원 CT, 초음파 기기, 근전도 기기, 뇌파기기, DEXA 골밀도 검사기, 전신체열검사기, C-arm, 자율신경검사기, 자동진맥기 등 최신 검사 장비를 갖추어 빠르고 정확한 진단과 통합의학검진이 가능합니다.

로봇재활치료기, 가상현실 재활치료기, 워킹레일, 경두개자기자극치료기, 호흡재활치료기, 스포츠/운동 재활장비, 전신 크라이오테라피 등의 장비를 도입하여 뇌졸중, 파킨슨병, 척수손상, 외상/수술후 재활환자에게 전문재활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한의 통합진료 및 다빈치 척추감압치료기, 도수/슬링치료 시스템을 구축하여 척추/관절/신경질환으로인한 난치성 통증질환 환자의 치료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암재활/암면역치료센터에는 고주파 온열암 치료기, 고압산소치료기, 카본 광선치료기 및 다양한 면역주사요법, 미슬토 주사요법, 암재활치료, 운동요법을 통해 암으로 인한 합병증을 줄이고 빠른 회복과 건강생활로의 복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안전하고 효과가 입증된 아로마 테라피, 차훈명상, 예술치료, 원예치료, 숲치료 등 보완요법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몸과 마음의 치유를 돕고 있습니다.

질 높은 의료서비스와 최고의 의료진을 바탕으로 사랑받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최상의 통합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난치성 질환으로 힘들어 하시는 모든 분들과 늘 함께하는 변함없는 모습으로 오늘도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장흥통합의료병원을 믿고 무궁한 발전을 위해 박수를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